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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 텍스처 제작 프로세스work 2025. 3. 13. 13:32
프로젝트 개요
Substance Designer를 활용한 Ray 텍스처 제작
프로젝트 목표
- 이펙트 내에 포인트 Light를 표현해 줄 빛 이펙트 제작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1
- 노드 구성 베이스 작업
- 텍스처 맵 제작:
base color grayscale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2
- 노드 구성 베이스 작업
- 텍스처 맵 제작:
최종 출력 설정:- 해상도 512*512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3
- 노드 구성 베이스 작업
- 텍스처 맵 제작:
최종 출력 설정:- 해상도 512*512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4
- 노드 구성 베이스 작업
- 텍스처 맵 제작:
최종 출력 설정:- 해상도 512*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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