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stortion 텍스처 제작work 2025. 3. 13. 15:34
프로젝트 개요
Substance Designer를 활용한 볼륨감 있는 노멀 텍스처 제작
프로젝트 목표
- 이펙트 내에 Distortion효과로 사용될 Normal텍스처를 제작하여 텍스처의 흐름을 구현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
텍스처 맵 제작:
최종 출력 설정:- 해상도 512*512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레이터 텍스처 제작 프로세스 (0) 2025.03.13 마법진 크렉 텍스처 제작 (0) 2025.03.13 검기 그라데이션 텍스처 제작 (0) 2025.03.13 깨진 유리 포스트 프로세스 효과 텍스처 제작 프로세스 (0) 2025.03.13 번개 텍스처 제작 프로세스 (0) 2025.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