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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사형 크렉 텍스처 제작 프로세스(ing~)work 2025. 3. 19. 00:47
참고 레퍼런스 프로젝트 개요
Substance Designer를 활용한 콘크리트에 생긴 데칼 텍스처 제작과 언리얼 엔진 구현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 고품질 데칼 텍스처 제작 및 최적화된 언리얼 엔진 구현
- 다양한 표면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 확보
Substance Designer 작업 과정
- 노드 구성 베이스 작업
텍스처 맵 제작:
ing
현재 표면에 그냥 높이값과 노말맵만 적용하다보니 높이표현에 대한 다양한 표현이 잘 되지않는듯한 느낌이다.
메시를 임포트해서 섭디안에서 배치하는 방법은 없을까?
https://youtu.be/O2xgBg2YbIM?si=UijL-wq22dpq0-s2
최종 출력 설정:해당 영상 참고해서 더 보완하기
https://80.lv/articles/learn-to-make-procedural-grilled-steak-in-substance-3d-designer/
- 해상도 512*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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